정보게시판

암 임상시험

admin 2018.04.09 18:13 조회 수 : 101

저는 아이유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데 주변사람들이 항상 좋아했던 것 같습니다.
아이유가 처음 나왔을 때 친구들 거의다 아이유 팬이었는데 저도 그 때는 좋아했습니다.
옛날에 들었던 노래 중에는 마시멜로랑 미아가 기억에 남습니다.

 

한창 아이유 3단 고음이 유명했을 때는 친구들이랑 꼭 노래방에서 불렀습니다.
진짜 아이유 좋아했던 애는 콘서트도 자주 갔었는데 좀 이해가 안됬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아이유가 이전과 다르게 발라드 위주로 노래를 내니까 별로 안 듣게됬습니다.
뭔가 제 인식에는 댄스곡이 어울린다고 생각하는데 발라드를 부를 때면 매칭이 안되는 것입니다.

 

아직 암에 대한 연구는 완벽하지 않기 때문에 많은 의사와 학자들은 암을 연구합니다.

암을 연구하기 위해서는 임상시험이 빠지지 않는데, 임상시험이 어떤 것인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암 임상시험은 암을 치료하는데 필요한 약물이나 수술법을 사람을 상대로 연구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임상시험을 하다보면 윤리적인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규정을 철저하게 지키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암 임상시험은 주로 치료법이 안전한지, 효과가 있는지, 비용이 효율적인지 등을 평가합니다.

 

이러한 암 임상시험은 1단계에서 4단계까지 있습니다.
1단계는 모든 암에 대한 환자를 상대로 약물 용량을 연구합니다.
2단계는 약물이 안정적인지 평가하며 3단계는 약물 효과의 우수성을 평가합니다.
마지막으로 4단계는 약물의 부작용을 확인합니다.

 

따라서 암을 완벽히 정복하기 위해 많은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으므로 암 환자분들께서는 희망을 갖지시길 바랍니다.